기관소개


행정국을 소개합니다.


행정국은 사역자(staff)의 인사업무 및 일반사무행정 / 구매 /
재산관리팀 / 교역자(pastors)의 예배 및 기획행정팀으로 나뉘어 있습니다.

사역자(staff) 인사 및 일반 사무행정 팀

사역자, 승진, 상벌관련한 업무와 건강보험, 사학연금, 공제업무, 문서수발, 우편물관리,교직원증명서발급, 시설물사용허가, 직원연수, 급여, 연말정산을 담당합니다.


교역자(pastors)의 예배 및 기획행정팀

담임목사의 목회철학을 바탕으로 하여 시대 상황의 변화에 따라 중,단기 사역 전략을 수립하고, 사역 모델을 개선 및 설계하며, 파생 사역을 기획합니다. 또한 각 종 교회행사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안을 기획, 추진, 관리합니다.

조직 구성 및 편성, 개편 및 사역 전개에 필요한 각종 업무를 추진하고 지원합니다. 또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기획,구현,전개합니다. 교회의 역사에 대한 다양한 분석 작업과 보존 작업을 수행합니다.


구매/재산관리파트

구매파트에서는 물품의 입찰ㆍ계약 및 구매, 수리, 일반사무용품, 실습소모품 구매관리를 담당하며, 재산관리파트는 비품재물조사, 재산등재, 비품관리전환 및 불용결정, 폐기등의 업무를 합니다.


시설관리팀

소방 및 방화관리, 전기, 상ㆍ하수도 사용료 징수 및 지불 전화통신시설의 정비유지 보수관리, 전기ㆍ수도ㆍ위생시설 관리 시설사업계획 및 공사추진계획 수립, 시설공사 입찰 및 계약, 공사 및 납품실적, 증명발급, 공사감독 검사 및 안전관리, 시설물 일반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.


재무팀

등록금 수납, 자금 수입 및 지출, 회계 결산 및 분석, 자금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